딥 체인지를 이끄는 남양주 공직자
상태바
딥 체인지를 이끄는 남양주 공직자
  • 페이퍼뉴스
  • 승인 2019.10.24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3·3·3 핵심인재 역량강화교육' 시즌3 성료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10월 24일 시의 핵심가치 공유하기 위한 [시즌3] ‘3·3·3 핵심인재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3·3·3 핵심인재 역량강화 교육은 지난 125[시즌1]을 시작으로 [시즌3] 과정까지 총 17, 921명 수료, 장장 10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남양주시 3·3·3 핵심인재 역량강화 교육은 2019년 남양주시 대표 인재양성 프로그램 중 하나로, 조광한 남양주시장의 비전 신아지구방(新我之舊邦)’특강과 퍼실리테이션 과정을 통한 조직문화, 시의 정책방향, 랜드마크에 대해 직원들의 자유 토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결과로 도출된 제안사항들에 대해서는 간부회의 안건에 상정되는 등 단순히 교육에 그치지 않고 큰 파급효과를 가져왔으며, 남양주의 긍정적 변화를 이끌고 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남양주시는 지리적 이점, 수려한 자연경관, 풍부한 역사 3개 강점을 갖고 있는 도시이다. 3기 신도시를 통해 자족도시로의 기반을 구축할수 있을 것이고, GTX-B를 시작으로 철도교통의 새 역사를 열 것이다. 그 과정에 많은 어려움이 직면할 것이다. 이는 혼자의 힘으로는 해결 할 수 없다. 직원들이 모두 토론하고 힘을 합친다면 어려움을 극복하고 그 이상을 것을 창조 할 수 있을 것이다. 지혜에 생각을 더하면 창조(Creative)가 될 것이다. 남양주에 창조를 더해 2020년에는 No.1 자치단체가 될 수 있도록 모두 힘을 합치자.”라고 포부를 밝혔다.

남양주시는 2020년 더욱 개선된 방향으로 직원들의 다양성을 존중 하고, 부서 간 협업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개방성과 유연성을 겸비한 조직으로 고도화시키기 위하여 활발한 교육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