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9월25일 온라인 말씀대성회
상태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9월25일 온라인 말씀대성회
  • 페이퍼뉴스 강혜경 기자
  • 승인 2021.09.1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지파장, 지교회 담임강사 릴레이 행사 마무리
신약성경 예언과 이루어진 성취 증거

 

지난 9월 11일 열린 신천지 구리시온교회 말씀세미나.
지난 9월 11일 열린 신천지 구리시온교회 말씀세미나.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의 이만희 총회장이 9월 25일 다시 한번 말씀대성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6일 이 총회장의 강의 이후 이후 12지파장, 전국 76개 지교회 담임강사로 이어진 릴레이 말씀대성회를 마무리하는 성격을 가진다.

​이 총회장은 이번 25일 말씀대성회에서 말세를 기록한 복음서를 중심으로 그 예언의 뜻과 이뤄진 실상을 전할 예정이다. 앞선 행사와 같이 사전 신청을 받아 온라인을 통해 오전 10시 30분, 오후 4시 30분 2회 진행된다.

​1천여 명의 목회자가 참석했던 지난달 16일 첫 행사에서 이만희 총회장은 ‘목회자들이 원하면 요한계시록이 이뤄진 실상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25일 행사에서는 재림과 말세에 대한 구체적인 상황을 성경을 기반으로 설명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비대면의 특성상 익명성이 보장되면서 평소 다른 이들의 시선을 의식해 행사 참석을 꺼렸던 목회자들과 기성 교인들이 말씀대성회에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지난달 16일 첫 행사에는 1천여 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 총회장의 지난달 행사에는 1만 4천여 명이 참가하고 3천 명이 넘는 인원이 후속 교육을 신청할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

​신천지예수교회 관계자는 “이 총회장의 첫 행사에 이어진 12지파장, 76개 지교회 담임강사 온라인 말씀대성회를 통해 그간 신천지예수교회가 증거한 요한계시록 성취를 확인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확인했다”며 “오는 말씀대성회를 통해 오늘날 반드시 알아야 할 성경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만희 총회장의 말씀대성회 참여 희망자는 신천지예수교회 대표전화(02-502-6424)로 신청하면 된다.

 

#신천지#이만희총회장#말씀세미나#요한계시록#성취증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