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명품 아카데미14기 봉사대, 취약계층 나눔 손길
상태바
고대명품 아카데미14기 봉사대, 취약계층 나눔 손길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9.15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성태)는 고대명품 아카데미 14기 봉사대(대장 김영두)가 9월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남양주시 복지재단 산하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대행 김희정)를 통해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봉사대원들은 관내 비정형 가구 및 취약계층 8가구에 쌀(10kg)과 김(1box)을 비대면으로 직접 전달해 명절을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따스한 햇살 같은 손길을 내밀어 지역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고대명품 아카데미 14기 봉사대 김영두 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일상에 많은 부분들이 잠시 멈춰있지만 우리들의 따뜻한 나눔 활동은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별내동을 포함한 남양주시의 복지사각지대를 비추는 등대가 되겠다.”고 말했다.

별내행정복지센터 김성태 센터장은 남양주시를 더욱더 따뜻하게 만들어 주시는 고대명품 아카데미 14기 봉사대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별내행정복지센터 또한 봉사대원분들의 나눔 활동에 대한 마음가짐과 뜻을 이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봉사대는 남양주시 고대명품 아카데미 14기 수료생들이 나눔의 뜻을 모아 결성한 봉사단체로, 결성 이후 남양주시 전역에서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꾸준히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민관협력의 희망 메시지를 담은 발걸음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