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시장, 추석 맞아 양정동 73사단 격려 방문
상태바
조광한 시장, 추석 맞아 양정동 73사단 격려 방문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9.14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조국 수호 및 민생 치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군 장병들과 공무원들을 격려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9월 14일 양정동에 소재한 제73보병사단 충일부대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사단장 등 충일부대 관계자들과 환담을 나눴다. 이번 격려 방문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조 시장은 남양주시의 통합 방위 태세 확립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며 재해 발생 시 복구 작업 등 대민 지원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는 군부대 장병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 시장은 민생 치안은 물론 우리 시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는 충일부대에 감사드린다. 장병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추석 명절을 맞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15일에는 박신환 부시장이 남양주북부경찰서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남양주북부경찰서는 지난해 12월 23일 개서한 이후 민생 치안 확보를 위한 특별 치안 활동을 실시하며 경기북부경찰청 소속 13개 경찰서 중 최우수 경찰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외에도 관내 군부대 및 경찰서·소방서 등 유관 기관에는 각 소재지 관할 행정복지센터장이 방문해 격려 인사와 함께 위문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