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구리시온교회, 온라인 말씀세미나 개최
상태바
신천지 구리시온교회, 온라인 말씀세미나 개최
  • 페이퍼뉴스 강혜경 기자
  • 승인 2021.09.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재림 때 계시록의 실상을 증거 할 약속의 목자”
신천지 구리시온교회 강창훈 강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구리시온교회(담임 강창훈)911하나님과 약속의 목자라는 주제로 온라인 말씀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814일 이만희 총회장의 강연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후속 문의가 쇄도한 가운데 9월에는 12지파장들의 세미나가 성황리에 개최되었고, 이어 전국 76개 지교회 담임 강사들의 세미나가 연이어 진행됐다.

이후 925에는 이만희 총회장의 말씀 세미나가 예정돼 있다.

이번 말씀 세미나를 통해 강창훈 강사는 목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전달하고 가르치는 자라고 설명한 후 먼저 하나님은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분이며, 사람의 심령을 지으신 분이다. 우리가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는 것도 하나님이 우리의 영혼을 지으셨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나님은 영이시므로 죄인된 사람의 육안으로는 볼 수도 없고 그의 음성을 직접 들을 수도 없다. 그래서 특별히 하나님께서는 대언자(목자)를 택해서 세우시고 그를 통하여 하나님의 뜻을 전하신다, 사무엘상 99절의 말씀을 인용하여 구약 때부터 이스라엘 사람들은 하나님께 물어볼 것이 있으면 선견자(=선지자)한테 가서 물어보았다.

이처럼 하나님은 특정한 사람을 택하여 목자로 삼으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는 방식으로 역사해 오셨다”(신명기18:18~19)고 전했다.

또한 하나님은 자기의 비밀(즉 장래사)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여주시지 않고는 결코 행하시지 않는 분이라고 강조하며 하나님의 목자는 하나님의 비밀을 아는 목자라고 증거하였다.

이어 목자에는 하나님의 장래일을 예언하는 예언의 목자와, 말씀을 전달하고 가르치는 일반 목자가 있으며, 예언이 이루었을 때 이룬 실상을 증거하는 약속의 목자가 있는데, 초림 때 약속의 목자는 구약의 예언대로 출현하사 구약의 예언을 이룬 실상을 초림 때 증거하신 예수님이셨고, 재림 때는 신약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질 때 이룬 것을 증거하기 위해 약속한 목자가 또 한번 출현하게 되는데, 요한계시록에는 그를 이긴자로 약속하셨다고 설명하였다.

특히 오늘날 신약 계시록의 말씀이 성취되었으며 그 성취 현장에서 보고 들은 모든 사건들을 교회들에게 증거(22:8,16)하고 있는 재림때 약속의 목자가 바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이만희 총회장이라고 확실하게 증거하였다.

그러기에 신천지예수교회가 어떤 말씀을 증거하고 가르치는 교회인지 후속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세히 알아볼 것을 진심을 다해 부탁하였다.

한편 이번 세미나를 시청한 A씨는 강사님이 말씀을 성경대로 잘 증거한다세 가지 목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어 큰 도움이 되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B씨는 목자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으며 하나님이 택하신 목자를 만나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천지 구리시온교회 온라인 말씀 세미나는 유튜브 파란하늘tv로 상시 시청이 가능하며, 하단의 링크와 구리시온교회 대표전화를 통해 온라인 후속 교육 신청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