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 라디오 ‘GO구리FM’ 창립 총회 개최
상태바
공동체 라디오 ‘GO구리FM’ 창립 총회 개최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9.11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는 9일 시청 3층 상황실에서 비영리 사단법인 공동체라디오 설립을 위한 ‘GO구리FM’창립 총회를 개최했다.

‘GO구리FM’은 지난 7월 방송통신위원회 허가로 시민들의 직접 참여로 만들어지는 공동체라디오로 지역시민의 정보전달, 문화적 향유증진, 취약계층의 미디어 참여 등 목적으로 설립된다.

이번 총회에서 ‘GO구리FM’이사장으로 구리시 경제인연합회 곽경국 회장과 감사로 교문2동 주민자치위원회 고문 이상배 위원이 선임 의결되었다.

‘GO구리FM’은 올해 10월 중으로 사단법인 설립 등기 마무리를 하고, 정식 개국은 2022년 5월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며 가청범위는 구리시 전역과 인근 지역 3KW로 남양주시 다산동, 하남시 일부 등 방송 청취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곽경국 GO구리FM 이사장은 “시민이 직접 만들고 참여하는 ‘GO구리FM’의 개국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 선임 소감을 밝혔다.

안승남 시장은“20만 구리시민의 염원 중 하나인 105.7Mhz 주파수를 사용하는‘GO구리FM’의 탄생을 위해 애쓰신 허가권자 정원준 대표를 비롯한 이사진들께 감사드린다”며 “2022년 5월‘GO구리FM’개국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열심히 응원하고 돕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