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도 예방접종센터, 체육문화센터에 19일부터 추가 설치
상태바
화도 예방접종센터, 체육문화센터에 19일부터 추가 설치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7.1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도읍-수동면-호평동-평내동 주민 대상으로 본격 운영

남양주시는 7월 19일부터 코로나19 백신의 효율적인 접종을 위해 화도읍에 소재한 화도체육문화센터에 화도예방접종센터를 추가로 설치했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4월 남양주예방접종센터(다산동 소재), 남양주풍양예방접종센터(진접읍 소재)를 개소한 것에 이어 관내 세 번째 예방접종센터로 화도예방접종센터를 개소하고, 화도읍, 수동면, 호평동, 평내동 주민 등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화도예방접종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앞으로 질병관리청의 대국민 접종 일정에 따라 사전 예약을 완료한 40대 이하 연령층이 화도예방접종센터를 이용하게 될 예정이다.

개소 첫날인 19일에는 수능을 앞둔 고3 학생 및 고등학교 교직원 800여 명이 화도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화이자 백신을 접종했으며, 시는 화도예방접종센터를 추가 개소함으로써 전 국민 70% 접종 완료를 목표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남양주보건소 관계자는 화도예방접종센터 주변의 교통이 혼잡함에 따라 접종 대상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다.”화도예방접종센터 운영을 통해 코로나19 백신 예방 접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백신 접종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접종이 가능하며, 접종 대상자는 신분증을 지참해 예방접종센터 및 위탁의료기관을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