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자가격리 가구에 비상식량 250세트 전달
상태바
구리시, 자가격리 가구에 비상식량 250세트 전달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6.1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는 6월 10일 1층 민원광장에서 코로나19 자가격리 비상식량 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은 농협은행 구리시지부(지부장 유재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권임순) 등 관계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전달식은 NH농협은행이 후원했으며,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자가격리자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른 생필품 수요를 신속히 지원하기 위하여 즉석밥, 라면, 즉석반찬 등 11개 품목으로 구성된 비상식량 총 250세트를 구리시 관내 자가격리자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권임순 회장은“코로나19 여파로 불가피하게 경제적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자가격리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며“우리 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도 하루속히 마스크를 벗고 평화로운 일상을 맞이하기 위해 사랑과 나눔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그동안의 어려움을 이겨낸 덕분에 이제 코로나19도 백신의 힘으로 극복해 나가는 과정에 있어 천만다행이다.”며, “자가격리자분들에게 좀 더 힘내기를 당부드리고, 일상 속 봉사로 이웃을 돌보면서 자가격리 비상식량세트까지 적극 후원해주신 농협은행 및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는 정기적인 나눔 실천으로 구리시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며 이웃에게 희망을 더하고, 나눔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쳐 지역사회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