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로 듣는 힐링클래식 with 새바' 19일 구리아트홀서
상태바
'재즈로 듣는 힐링클래식 with 새바' 19일 구리아트홀서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6.09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즈로 듣는 힐링클래식 with 새바」의 초연 무대가  6월 19일 오후 5시, 구리아트홀 유채꽃 소극장에서 개최된다.

이 공연은 '새바'가 지난 2019년 6집 'SEBA meets Piazzolla' 앨범을 발표한 이후 2020년 연이어 7집 앨범을 발표한 것의 공연 작품이다. 7집 앨범의 타이틀은 'CLASSICOOPILLIA‘ 타이틀처럼 앨범의 수록곡들은 클래식 명곡 작품만으로 꾸며져 있다.

파헬벨, 모차르트, 베토벤, 슈베르트, 쇼팽, 브람스, 오펜바흐, 림스키코르사코프, 드뷔시 등 바로크에서 고전주의, 낭만주의, 국민주의, 인상주의를 망라하는 대표적인 작곡가들의 작품들을 선정하여 새바 특유의 방식으로 새롭게 편곡하여 유쾌하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된 면모를 선보이고 있기에 특히 MZ세대에게 큰 호응이 있을것으로 기대한다.

새바는 이번 7집 앨범 공연으로 인해 현대인들이 다가가기 어렵게만 느껴졌던 클래식 음악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변화시키고 이들 통해 다음 프로젝트를 위한 작업의 동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기도, 경기문화재단, 구리문화재단 후원과 코리아트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새바의 7집에 수록된 레퍼토리 중 파헤벨-캐논, 모차르트-피가로의 결혼 서곡, 베토벤-비창 소나타 2악장, 쇼팽-에튀드 Op.10 혁명, 브람스-헝가리 무곡 5번, 드뷔시-달빛, 꿈 등을 갖고 팬데믹이라는 긴 터널을 달리고 있는 구리시민들과 청소년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선사하고자 한다.                      공연문의 010-6665-38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