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서비스 시작
상태바
구리시,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서비스 시작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6.0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지역화폐로 온라인 결제 가능, 다양한 혜택도

 

구리시가  6월 9일부터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시는 이날 구리전통시장에서 안승남 시장, 김형수 시의회의장,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상인회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배달특급’의 안착을 위한 오픈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서 안 시장은 배달특급앱으로 주문부터 결제까지 직접 시연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시는 지난해 공공배달앱 사업에 선정된 이후 가맹점 모집, 소비자 대상 홍보를 비롯하여 배달라이더 안전대책 마련 등 사업의 안정적인 정착과 운영을 위한 준비를 꾸준히 해왔다.

‘배달특급’을 이용하는 가맹점은 광고비 없이 중개수수료 1%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각종 이벤트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민간 배달앱과 달리 배달특급앱에서는 지역화폐 ‘구리사랑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5%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회원 가입시 3,000원 쿠폰, 첫 구매 감사 3,000원·4,000원 쿠폰 지급 등 구리시 자체 특별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승남 시장은 “소상공인은 사용하는 만큼 이용수수료 부담이 줄고 소비자는 쓰는 만큼 할인 혜택이 늘어나는‘배달특급’을 시민들이 많이 애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