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교육, 5대 특목고 입학설명회 개최
상태바
미래교육, 5대 특목고 입학설명회 개최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5.0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교육'이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대원외고, 청심국제고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를 5월 15일(토), 29일(토) 오전 11시에 개최한다.

한 권으로 끝내는 대한민국 5대 특목고 분석노트를 출간 준비 중인 미래교육은 5개 학교의 준비와 입학, 입학 후 학업 등 학교에 대해 학부모가 궁금해하는 모든 것을 담아 학교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학부모가 궁금해하는 100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진 특목고 도서 출간과 더불어 이번 설명회는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제공하던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대원외고, 청심국제고 입학 노하우와 학생 개인별 맞춤형 수학, 영어, 과학의 학습 로드맵 및 필수로 공부해야 하는 비교과 학습을 다룰 계획이다.

설명회에 참석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월 5일 출간 예정인 한 권으로 끝내는 대한민국 5대 특목고 분석 노트를 증정하며 면접 기출, 예상 문제 등 여러 혜택 제공을 준비하고 있다.

지금까지 미래교육은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대원외고, 청심국제고 준비를 위한 중학교 학부모 외에도 자율, 국제중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초등학교 학부모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이미 35차례를 성공리에 진행한 바 있다.

미래교육의 조재형 대표는 “고교학점제, 2025년 특목고에 대한 여러 논쟁과 대입에 대한 혼란 등으로 인해 복잡한 입시 현상에서 얻은 모든 노하우와 경험을 학부모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