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여성 '사랑으로 마음 표현하기' 미술전 열어
상태바
멋진여성 '사랑으로 마음 표현하기' 미술전 열어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4.30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을여는멋진여성 경기협회 남양주시지회에서 제11회 멋진 여성과 함께하는 사랑으로 마음 표현하기 미술전이 열렸다. 이 행사는 지난 4299시부터 18시까지 남양주시 소재의 우석헌자연사박물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미술전은 제 41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남양주시지회 멋진여성이 주관하고 멋진여성후원회, CMS회원, 우석헌자연사박물관의 후원으로 진행 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제한된 인원만 참여 할 수 있었고, 참가자들은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마스크를 착용하고, 2m간격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시하는 등 감염병 수칙을 준수하였다.

남양주시지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장애인들의 예술 감각을 표현하고 각자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참가자 대부분이 장애인이었지만 일반인 어르신들도 함께 참여하여 구별 없는 소통의 장을 이루었다.

참가자들은 나는 작가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멋진 작품을 선보였고 그 중에서 멋진여성 신영순, 두리원 손금만 두 명이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전시회 기간은 512시까지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내일을여는멋진여성 남양주시지회 권경순 지회장은 따스한 봄날 장애를 희망으로 바꾸어 나갈 수 있도록 작품전을 준비해주신 멋진여성 회원, 지역 어르신, 두리원 장애인과 함께 전시회를 가져 마음이 뭉클하다.’며 후원자들과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박00어르신은 장애 속에서도 문화 예술을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내일을여는멋진여성은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복지를 위해 늘 고민하고 실천하며, 장애인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인권과 복지를 위하여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