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경쟁 열기 후끈
상태바
구리시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경쟁 열기 후끈
  • 페이퍼뉴스 김진경 기자
  • 승인 2021.04.0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배로-경춘로 사거리 지식산업센터 홍보관 앞다퉈 문열어

구리시 내 상가밀집지역에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이 최근 앞다투어 계속 들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검배로와 경춘로 사거리에는 구리 수아주 퍼스트, 덕소강변 라온프라이빗, 덕소강변 스타일스 등 분양홍보관과 대형 광고 배너 등 4곳이 들어서 있는 진풍경을 보이고 있다.

구리시청으로 가는 교문동 사거리에도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다산데시앙과 구리시 갈매동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분양홍보 대형 배너와 홍보관 등이 양쪽에 2곳 이상 위치하고 있다.

구리역 도보 5분거리에는 또다른 오피스텔 분양홍보관인 구리갈매 지식산업센터 휴밸나인 분양홍보관이 자리잡고 있다.

그 외에도 구리 유탑 유블레스 오피스텔, 구리갈매 유러피안 스튜디오 210 등이 분양홍보 중이다.

구리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에 근무 중인 한 관계자는 “최근 8호선이 구리시 갈매동을 지나가게 되고 6호선 연장 등과 맞물려 서울시 도심으로 지하철로 출퇴근이 편리한 구리시와 남양주시가 부동산 투자지역으로 떠올랐다.”고 말했다.

이어 “주거 목적이 아니라 투자 목적으로 일단 구매해 두려는 수요층도 크다. 지식산업센터는 2주택 소유제한 조건에 포함되지 않기 떄문이다. 취득세 50% 감면 등 세금 혜택도 무시 못한다. 또한 오피스텔은 대출 시 매매금액의 최대 90%까지 받을 수 있다는 유리함도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