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마기업인회 회원사, 홀몸어르신 생신파티 성금 전달
상태바
철마기업인회 회원사, 홀몸어르신 생신파티 성금 전달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1.12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철마기업인회 소속 동서수출포장(대표 심영숙)에서는 1월 12사랑의 생신파티사업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순옥)에 지정 기탁했다.

또한 철마기업인회 소속 회원사인 제빵소 덤에서 생일케이크, ‘초례청에서 한과, ‘다온에서 구운 계란, ‘해물마을에서 대구지리탕, ‘예림에서 이불 후원을 각각 약속하며, 뜻깊은 사업에 동참 의사를 조용히 알렸다.

철마기업인회 소속 6개 회원사에서 기탁된 이번 후원금()2021년 다산1동 협의체 특화사업인 사랑의 생신파티사업을 통해 다산175세 이상 저소득 홀몸어르신 20가구의 생일상 차림에 이용될 예정이다.

이에 철마기업인회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고 건강하게 노년을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진현 다산행정복지센터 센터장은 지역사회의 뜻깊은 기부로 풍성한 생일상이 가능하게 됐다.”라며, “협의체 위원님들과 함께 본 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하여 후원자의 정성과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철마기업인회는 진접읍 진벌리에 소재하는 기업인들의 모임으로, 저소득가정 장학금 지원, 가정의 달 나눔 행사, 저소득노인을 위한 후원금 지원 등 남양주시 전역에 다방면으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