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대학생 기획단 플래너즈 11기 100명 모집
상태바
남양주시, 대학생 기획단 플래너즈 11기 100명 모집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1.0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가 '대학생 기획단 플래너즈' 11기 100명을 1월 24일까지 모집한다.

대학생 플래너즈는 지역사회 발전과 다양한 시정 활동을 통한 참된 시민참여 실현을 위해 지역 대학생을 상대로 진행되고 있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20111기로 시작해 매 기수 평균 51명의 단원과 함께해 오고 있다.

올해 모집은 기존 10기 단원 중 활동을 이어갈 단원을 포함하여 새롭게 맞이하는 단원까지 총 100명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플래너즈는 지역아동센터 멘토링, 환경 캠페인, 한글날 이벤트 등 다양한 시정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언택트 온라인 행사를 직접 기획부터 실행하는 등 자체 역량강화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플래너즈로 선발되어 활동하는 단원에게는 우수 활동자 시정업무 우선선발 기회 부여, 지역사회 행사 및 월례회의 참여, 봉사활동 기획 및 실행, 봉사시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10기플래너즈로 활약하고 있는 유지예 단원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활동하면서 남양주시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었고, 단원들 간 배려를 바탕으로 한 공동체 의식이 있었기에 뜻깊은 한 해를 보냈다 소감을 밝혔다.

11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