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올해도 청년 면접정장 대여 서비스
상태바
남양주시, 올해도 청년 면접정장 대여 서비스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1.0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취업지원서비스로 청년들의 취업 응원

남양주시는 취업준비생들에 면접정장을 대여해 줌으로써 취업준비 부담을 덜어주는 청년 꿈날개 옷장서비스를 1월 7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청년 꿈날개 옷장공유옷장을 통해 자켓, 셔츠, 블라우스, 치마, 바지, 넥타이, 벨트, 구두 등 면접 시 필요한 품목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로, 지난해 취업준비생을 위한 구직활동 지원책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134일간, 5회까지 무료로 대여 가능하며, 반납택배 무료서비스를 제공해 이용 불편을 해소해 나갈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만18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 구직자로, 신청접수는 일자리지원사업 통합접수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황규삼 일자리복지과장은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 제공을 통해 코로나19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이 취업준비를 하는 데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는 면접정장 대여 외에도 이력서 사진촬영 등의 대면 서비스와 VR면접교육과 같은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컨설팅, 현직자 직무멘토스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남양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 일자리카페에서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및 일자리센터 블로그에서 확인하거나, 남양주시 일자리복지과(031-590-268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