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코로나 극복위한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
상태바
구리시, 코로나 극복위한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01.0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는 1월 6일 시청 민원광장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동북봉사관(관장 서덕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 등 관계자 11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는 2020년 12월 30일 ㈜로보큐브테크로부터 받은 기부금 1천만원으로 쌀(10kg, 243포)을 구매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희망 풍차세대 및 취약계층, 장애인 복지시설에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함정현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예년부터 경제적 및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쌀과 함께 희망과 사랑이 함께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적십자로부터 후원받은 기부금으로 쌀을 구매하여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훈훈한 마음이 담긴 나눔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앞으로 행복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후원 행사를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에서는 소외계층을 위하여 쌀, 미역 등 식료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캠페인 등 가족과 이웃의 건강, 생명보호를 위한 실천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