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사회복지관 ‘희망 메아리 온라인 장기자랑’ 공연
상태바
갈매사회복지관 ‘희망 메아리 온라인 장기자랑’ 공연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10.1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자랑 6팀 · 축하 공연 2팀,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전달

구리시 갈매사회복지관(관장 박인숙)은 10월 16일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고 이겨내기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온라인 장기자랑 ‘희망 메아리’를 진행했다.

이번 장기자랑 행사에는 6팀의 갈매동 주민이 참여하여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장기자랑에 참가한 체리망고(윤세경, 윤다경 아동)팀은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19가 빨리 종료되어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놀고 싶다”며 “우리들의 춤을 보고 함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클래식 기타리스트 박인서, 구리시립합창단도 축하공연을 통해 구리시민을 응원했다.

갈매사회복지관 박인숙 관장은 “코로나19로 이웃 간 소중한 관계, 소통, 일상이 어려워진 요즘 지치고, 외롭고, 힘겨운 우리 모두를 응원하며 코로나19 극복이라는 희망에 한걸음 다가가는 마음으로 오늘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결실의 계절 가을에 사상 유례없는 세계적 대유행 코로나19 전쟁에서 지혜롭게 극복해 가는 시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갈매사회복지관에서 마련한 ‘희망 메아리’ 를 통해 시민들이 힘들수록 더욱 굳건하게 서로를 응원하는 희망 메아리를 함께 울려달라”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