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성교육 전문강사 양성과정 개강
상태바
남양주시, 성교육 전문강사 양성과정 개강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10.08 0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차 교육후 올바른 성문화 확산 위한 강사 겸 수호천사로 활동

 

남양주시는  10월 6일 정약용도서관에서 남양주 성()교육 전문강사 양성과정의 첫 수업을 시작했다.

교육과정은 수강생 모집 시작 20분 만에 마감된 후 개강식 당일까지도 수강 문의가 지속되어, 우리 사회에서 ()과 관련된 일이 더 이상 감추려고만 하는문제가 아닌 제대로 알고 싶어 하는지식임을 증명했다.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해 아크릴 가림막과 마스크까지 쓰고 멀리 떨어져 앉아 다소 불편한 환경에서 교육을 시작했지만 교육 열기는 어느 때보다도 뜨거웠다.

이번 남양주 성()교육 전문강사 양성과정교육은 총 20차시로 구성되었으며, 유아부터 노인까지 전 생애주기와 관련된 바른 성 지식 습득을 통해 사회에 밝고 안전한 성문화를 장착하기 위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교육을 이수한 수료생들은 개인역량에 따라 올바른 성문화 확산을 위한 강사 겸 수호천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된다.

수강생 격려차 참석한 조광한 시장은최근 텔레그램 N번방 사건 등 청소년들이 가담한 성범죄 소식을 접하고 마음이 아팠다.”면서, “여기 계신 여러분께서 전문강사 교육 이수 후, 우리 지역 청소년들이 인터넷 검색으로 성() 지식을 얻는 것이 아니라 전문가로부터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길 바란다 .” 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