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대면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대면 정기회의 개최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09.1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만호)는  9월 14일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비대면 방식의 그룹 전화회의로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에 참여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취약계층과 한부모를 대상으로 한 물품 지원과 동절기 대비 사각지대 발굴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원 5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서 논의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나, 그룹 전화회의를 통해 위원 50여명이 그룹 전화의 한 공간에 모여서 비대면 방식으로 손쉽게 회의를 할 수 있었다.

김만호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대면회의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그룹 전화회의로 위원님들과 소중한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며, 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복지사각지대가 존재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관내 나눔 문화 확산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소명의식을 갖고 협의체 활동에 참여해주시는 위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해 매월 돌봄데이 운영’,‘굿-케어 프로젝트’,‘일상생활 바로GO서비스등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