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코로나19 종식 지구촌 종교인 기도회 제안
상태바
신천지예수교, 코로나19 종식 지구촌 종교인 기도회 제안
  • 페이퍼뉴스 강혜경 기자
  • 승인 2020.09.15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정오, “전 세계 성도 합심해서 코로나로 인한 고통과 위기 극복해야”
 
신천지 12지파 온라인 기도회.
신천지 12지파 온라인 기도회.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지구촌 모든 종교인들이 한 마음으로 같은 시간에 온라인 기도회를 진행하자고 제안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9월 16일 정오를 기해 국내외 12지파 전 성도가 자기가 있는 자리에서 하나님께 간구하는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총 기도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히고 뜻을 같이하는 전 세계 종교인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이만희 총회장의 제안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도회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위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바이러스가 지구촌과 각 나라에서 사라지게 해 줄 것을 기도드리고 개인들이 알게 모르게 지은 죄를 진심으로 회개하는 한마음 기도회다.

 
특히 코로나19 재난 상황 속에서 종교가 솔선수범해 각 교단이나  종교를 초월하여 위기를 극복하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

신천지예수교회 관계자는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 고통받는 상황 속에서 모든 종교 지도자들과 성도들이 재난 극복을 위해 교단과 교파 및 종교의 벽을 허물고 하나되어 기도하자는 것”이라며 같은 시간에 각자의 위치에서 하나된 마음으로 기도한다면 하늘도 감동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