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 복지재단 설립 촉구 성명서
상태바
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 복지재단 설립 촉구 성명서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09.1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회장 조양래)9월 14일 자체회의에 앞서 복지재단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복지재단 설립을 촉구하는 성명서를 발표 했다.

다음은 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의 성명서 전문이다.

 

남양주시 복지재단 설립 촉구 성명서

 

남양주시에는 식사를 거르는 노인, 매 끼니를 걱정하는 결식아동 등 힘들게 생활하는 많은 어려운 이웃이 우리와 함께 살아가고 있음을 이통장 600여 명은 현장에서 마주하며 느끼고 있다.

앞으로는, 왕숙신도시 등 지속적인 택지개발로 인구 증가와 더불어 복지 수요는 더욱 급증할 것인바, 지역사회 복지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하여 최적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남양주시 복지재단 설립은 선진 복지 제도 실현과 더불어 시민 복지 증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그러나, 최근 일부에서 정치적 이해를 앞세우고, 검증되지 않은 여러 부당한 의혹을 제기하는 등 복지재단 무용론을 주장하며, 남양주시민에게 절실히 필요한 복지재단 설립을 가로막는 행태에 대하여 심히 개탄스러울 뿐이다.

남양주시 복지재단 설립은 시민의 대표로 있는 남양주시의회와 남양주시가 추진해야 하는 당연한 책무이다.

사회적 약자를 위한 목적으로 설립하려는 남양주시 복지재단이 특정인의 이득이나 정치적 목적으로 설립이 지연되거나 왜곡되는 일이 결코 일어나지 말아야 하며, 이는 72만 여 시민과의 약속을 저버리는 일이다.

남양주시이통장연합회는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그들을 지지하고 버팀목이 되어줄 수 있는 남양주시 복지재단이 조속히 설립될 수 있도록 사회지도층과 남양주시민의 적극적인 협력을 촉구한다.

2020914

전국 이통장 연합회 남양주시 지회장 조양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