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도·수동 경제인연합회, 코로나 극복성금 5,405만원 기탁
상태바
화도·수동 경제인연합회, 코로나 극복성금 5,405만원 기탁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07.0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도읍 코로나19 성금나눔 릴레이 2억2천만원 넘어

 

남양주시 화도·수동 경제인연합회(회장 이홍균)는 7월 9일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5,405만원을 남양주시 동부희망케어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코로나19 성금은 녹촌기업인회(회장 임남수), 송천(수동)기업인회(회장 박윤종), 가곡1리 기업인회(회장 이광범), 가곡공장단지기업인회(회장 이종우), 창현기업인회(회장 윤순옥), 화도동부기업인회(회장 주재규), 차산기업인협의회(회장 이상호)에서 동참하여 모금되었다.

기부된 성금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온라인 개학으로 자택에서 원격 수업을 시작했지만 기기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온라인 학습 정상화를 위한스마트기기 지원사업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이홍균 연합회 회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스마트기기를 지원해 주는 일에 기업인들이 한마음이 되어 십시일반 성금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박부영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기업인들의 고충이 많은 시기인데도 따뜻한 마음을 보태주셔서 감사드린다.”,“이런 때일 수록 민관이 협력하여 기업을 운영하기 좋은 여건을 조성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도읍에서는 지난 4월부터 이웃들이 힘을 합쳐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나눔 릴레이를 펼쳐 왔다. 일반 시민, 사회단체, 기업인의 참여로 현재 화도읍 코로나19 성금이 22천만원을 넘어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