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지역화폐 특별할인가맹점’ 모집
상태바
남양주 '지역화폐 특별할인가맹점’ 모집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07.0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업체가 1~10% 할인율 자율 선택, 결제할 때 자동 차감
할인금액 사업주가 부담하나 더 많은 손님유치-홍보효과 기대

 

남양주시는 지역화폐로 결제 시 할인이 제공되는 남양주지역화폐 특별할인가맹점을 남양주지역화폐 ‘Thank You Pay-N’ 카드 결제가능 매장 대상으로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지역화폐 사용 가능 업체가 1%·3%·5%·7%·10%의 할인율을 자율 선택하여 지역화폐 운영대행사 코나아이()와 가맹계약을 맺으면 할인금액은 지역화폐 카드를 결제할 때 자동으로 차감되는 방식이다.

할인금액은 사업주가 부담하지만 지역화폐 할인을 통해 더 많은 손님유치와 홍보를 통해 영업이익을 창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지역화폐 특별할인가맹점에 대해 경기지역화폐 앱(남양주시 페이지)과 시청 홈페이지에 일반가맹점과는 별도로 특별할인가맹점 점포명·주소·전화번호 등 정보노출 지원을 통하여 점포 홍보를 지원하고, 2020년 가맹계약 점포에 한하여 예산범위 내 선착순, 점포 할인율에 따라 최고 지역화폐 20만원 정액권을 인센티브로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에서도 올해 5월부터‘3%이상 특별할인가맹점의 지역화폐 결제수수료 지원사업을 추진 중이다.

특별할인가맹점 가맹계약을 희망하는 점포는 남양주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취업/경제-지역화폐 특별할인가맹점)에서 지역화폐 특별할인가맹점 상담예약을 신청하거나 전화(031-590-8723) 또는 시청 기업지원과(지역화폐운영팀)를 방문하여 가맹계약을 할 수 있다.

유형식 기업지원과장은 남양주지역화폐 특별할인가맹점 이용 시 충전금액의 6%~10% 인센티브에 추가로 1%~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최고 20%까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하반기에는 지역화폐 사용왕&추천왕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경품행사도 계획하고 있으니, 남양주지역화폐(Thank You Pay-N)를 통해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관내 소상공인 점포 이용을 많이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61일부터 지역화폐 현장마케터, 소상공인연합회, 관내 상인회 등의 협조로 모집을 시작한 남양주지역화폐 특별할인가맹점은 현재 관내 104개 점포가 가맹계약 신청을 완료 하였고, 이미 경기지역화폐 앱 시스템에는 55개의 점포가 반영되어 할인이 적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