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부읍, 취약계층 위한 착한 기부 손길 이어져
상태바
와부읍, 취약계층 위한 착한 기부 손길 이어져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05.2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권혁무)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저소득 소상공인 등을 위한 기업과 단체의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5월 25일 와부읍에 위치한 산하(대표 조성만)는 지역이 안정을 찾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임직원들이 정성으로 모은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조성만 ()산하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있지만 함께 힘을 모아 더나은 사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도 와부에서는 지난 한 주간동안 와부읍 코리아오토글라스(대표 우종철) 300만원, 와부읍새마을남여협의회(이강동, 김정옥) 100만원, 와부읍기관기업(회장 김광호) 100만원, 나인스포렉스(대표 최병채) 100만원, 알엔텍(대표 홍도찬) 20만원, 프라움레스토랑 100만원, 와부읍바르게살기협의회(위원장 이갑주)에서 32만원 등을 기부하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아름다운 기부행진이 계속됐다.

우종철 코리아오토글라스 대표는 지역이 어려울 때 조금이나마 정성을 모아 함께 동참하게 되어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권혁무 센터장은 기업과 단체, 개인 모두 너나할 것 없이 정성된 마음을 모아 지역을 위해 기부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지금의 위기가 해소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