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내동 사회보장협, 홀몸어르신께 마스크 전달
상태바
평내동 사회보장협, 홀몸어르신께 마스크 전달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03.2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평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재덕)는  3월 25일 코로나19 적극적 대처와 극복을 위해 거동이 불편한 홀몸어르신 40가정을 직접 방문해 취약계층 미세먼지 마스크 120장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저소득 계층에 지원된 마스크의 조속한 배부와 거동불편 어르신의 이동 편의를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행사에 참여한 협의체 회원들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외출을 자제하는 홀몸어르신들의 안부를 물으며 생활을 직접 살피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비수급 빈곤층의 생활안정을 위해 복지사각지대 5가구에 주부식(10kg, 라면 20개입)전달하며, 코로나19 극복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양오 평내동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경제적으로 더욱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돌봄을 위한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복지 공동체를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평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활동을 지속하고 매월 비수급빈곤층 반찬지원, 행복쌀통 운영, 저소득층 생활안정 주부식 지원, 소외계층 외식지원, 홀몸어르신 나들이, 생애주기별 지원을 위한 영유아 복지 출산가구 100일 축하떡 지급 등 10여가지 사업을 연중 추진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