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동주민자치위, 코로나19 보건소직원들 힘내세요!
상태바
동구동주민자치위, 코로나19 보건소직원들 힘내세요!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03.2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비상근무로 시민건강 지켜주는 공직자에게 감사와 격려 물품 전달

구리시에서 지난 319일 동구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 코로나19 지역 사회 전파 차단을 위해 한시도 긴장의 끊을 놓지 않고 주·야간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보건소 근무 직원들을 격려 방문하여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주고 있다.

구리시 동구동주민자치위원회(회장 최기정)는 지난 19일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연일 비상근무를 하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을 응원하고자 빵과 과일, 음료수 등의 간식을 보건소에 전달했다. 특히 구리시의 안전과 시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최일선에서 야간근무가 일상화된 보건소 직원들에게 이날 방문은 큰 힘이 되었다.

최기정 구리시 동구동주민자치위원회 회장은코로나19로 온 나라가 두려워하고 있을 때 전파 차단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구리시 공직자들이 있어 든든하다.”, “연일 피로함 속에서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는 간식으로 마음을 전하니 드시고 힘내시기 바란다. 우리도 지역 방역 및 개별 위생에 만전을 기하겠다.’라는 메시지로 따뜻함을 전했다.

안승남 시장은 국가와 국민 모두가 코로나19 장기화에 힘들다. 이렇게 어려운 시국에 시민과 공직자가 하나로 똘똘 뭉쳐 기본적인 역할에 충실하는 것이 바이러스와 전쟁에서 이기는 길이라고 강조하며, “이 엄중한 시기에 시민단체에서 보내온 격려의 메시지는 그간 소진된 공직자에게 큰 위안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