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읍 일진약품, 마스크 1만개 남양주시에 전달
상태바
진접읍 일진약품, 마스크 1만개 남양주시에 전달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02.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0만원 상당, 면역력 취약 아이들-노인 감염 예방 위해 후원

 

남양주시 진접읍 소재 일진약품(대표 조현규)은  2월 5, 저소득 아동 청소년 및 노인을 위한 방역마스크(KF94) 10,000(1,200만원 상당)를 남양주시에 전달했다.

남양주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열린 후원물품 전달식은 조광한 시장, 일진약품 조현규 대표 외 2, 공동모금회 김경희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일진약품은 의약품·구급함 및 응급처치용 키트 등과 같은 의료용품 제조업 전문업체로서 인정받은 기업이.

조현규 대표는 이번 신종코로나 감염주의보가 경계로 격상됨에 따라 남양주시의 신종코로나 감염 확산방지를 위해 먼저 면역력이 취약할 수 있는 아이들과 사회적 약자인 노인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후원을 하게 되었다.”우리 기업이 지역 방역에 힘을 보태게 되어 감사하고, 마스크 제작 업체 및 유동과정에서 일부 발생되는 불필요한 오해가 사라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신종코로나 사태로 마스크의 공급이 부족한 이 시기에 공익을 위해 솔선수범한 조현규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기업이 힘을 보태준 만큼 이번 신종코로나가 남양주시에서 확산되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이행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한편, 이날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된 마스크(KF94) 10,000개는 남양주의 지역아동센터 및 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지역 내 아이들과 소외계층에게 온전히 전달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