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사립유치원 봉사단 창단, 연탄 봉사
상태바
남양주 사립유치원 봉사단 창단, 연탄 봉사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01.21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건, 화도 지역 취약계층에 연탄 2,500장 후원

 

남양주시 사립유치원 연합회(회장 이경희)가  남양주시 관내 사립유치원 봉사단 (이하 남유연)을 창단했다.

봉사단 소속  유치원 원장 40여명은 창립을 기념해 1월 15일과 20일 두차례에 걸쳐  따뜻한 사랑 나누기로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남유연 봉사단(회장 이경희)’은  1월 15일 복지 취약계층 남양주 퇴계원과 진건지역 2세대 , 20일에는 화도 수동지역 1세대 등 총 3세대를 방문하여 각각 500장씩 1,500장과 생필품을 직접 배달했다.

또  덕소지역 2세대에도 연탄1,000장을 포함하여 총2,500장을 지원했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은 이틀 동안  8시간에 걸쳐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돕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추운날씨이지만 조심스러운 손길로  연탄을 차곡차곡 쌓아가며 봉사하는 원장님들의 얼굴에는 힘든 내색보다는 환한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

남양주시 사립유치원 연합회 이경희 회장은 원장님들의 나눔을 통해 소외 되어 있는 계층이나 지역사회에 온기가 넘쳐나길 소망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손길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연탄 나눔 행사를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봉사에 함께한 김영수 남양주시 자원봉사센터장은 넉넉한 나눔을 몸으로 실천하신 원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러한 봉사활동이 더욱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원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