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설 앞두고 기관장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상태바
구리시, 설 앞두고 기관장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 페이퍼뉴스
  • 승인 2020.01.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사랑카드 이용해 설 명절 민생 경기 체감


 

구리시(시장 안승남)  1 17일 구리전통시장에서 안승남 구리시장을 비롯하여 조종덕 구리전통시장 상인회장곽경국 구리시경제인연합회 회장김봉이 소비자교육중앙회 구리시지회장나대진 구리청년위원회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관장 전통시장 장보기의 날’ 행사를 가졌.
 
설 명절을 앞두고 민생 경기 체감을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 안승남 시장을 비롯한 참가자들은 구리전통시장을 구석구석 둘러보며 송편나물한과떡 등 제수용품과 양말 등 생필품을 구매하며 상인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또한 명절을 앞두고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의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기도 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안승남 시장은 구리시 지역화폐인 구리사랑카드 사용해 장을 봄으로써 시민들에게 구리사랑카드 사용을 독려하기도 했다.
 
행사를 마친 안 시장은 “많은 시민들이 설 명절을 맞아 먹거리와 인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정을 나누며 제수용품도 구입하고 구리시 지역화폐인 구리사랑 카드 사용으로 구리시 골목상권과 전통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구리시는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구리시 구도심 상권 활성화의 차질 없는 추진과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활성화 시책을 실시하여 구리, 시민 행복 특별시구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 시장은 이날 장보기 행사에서 구입한 물품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여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한편 구리시는 오는 127일까지 물가안정 관리 대책종합 상황실을 운영하여  명절 물가 안정에 최선을 다하여 시민들이 물가 걱정 없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