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자치단체공무직본부 경기지역지부 남양주시지회, 남양주시복지재단에 1백만 원 기부
상태바
전국자치단체공무직본부 경기지역지부 남양주시지회, 남양주시복지재단에 1백만 원 기부
  • 페이퍼뉴스
  • 승인 2023.02.10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청 공무직 근로자들로 구성된 전국자치단체공무직본부 경기지역지부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정지매)는 지난 8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백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1일 전국자치단체공무직본부 경기지역지부 남양주시지회 제3·4대 지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공무직 근로자들이 지역의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기부한 성금으로 마련됐다.

전국자치단체공무직본부 경기지역지부 남양주시지회 정지매 지회장은 고물가·고환율·고금리 등 경제 위기로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남양주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돼 주신 정지매 지회장님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남양주시복지재단에서도 지역 사회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후원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남양주시복지재단의 다양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