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PG 경기동부지부 ‘평화사랑 김장나눔 행사’
상태바
IWPG 경기동부지부 ‘평화사랑 김장나눔 행사’
  • 페이퍼뉴스
  • 승인 2019.12.0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 따뜻한 겨울나기 도와

 

()세계여성평화그룹 서울경기동부지부(IWPG, 지부장 윤지혜)1126일부터 30일까지 4일간에 걸쳐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매년 김장 나눔과 평화의 정신을 꾸준히 지역사회에 전하고 있는 서울경기동부지부는 이날 행사를 통해 이주민연대 샬롬의 집과 위안부 나눔의 집, 지역요양센터 외 지역단체에 평화의 김치를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태풍으로 인한 배추, 무 가격 폭등으로 수급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윤지혜 지부장 외 회원들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전하기 위해 마음과 뜻을 모았다.

윤지혜 지부장은 앞으로도 여성의 손길이 필요하고 평화를 전하는 일이라면 어떠한 역경이 있어도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함께한 지역단체에서는 서울경기동부지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매월 열리는 네트워크 정기모임도 참석해 평화를 함께 이루어 가자고 약속했다.

또한 남양주한양병원, 강내과의원에서도 김장 나눔 후원에 동참했다. 지역단체에서는 서울경기동부지부 지부장 및 회원 일동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앞으로 있을 평화나눔행사에도 동참할 뜻을 밝혔다.

IWPG20139월에 창립되어 현재는 UN 경제사회이사회(UNECOSOC)와 글로벌소통국(UNDGC)에 등재된 세계적인 여성 NGO로서, 평화 국제법(DPCW) 지지와 촉구 활동, 여성평화교육, 전 세계 여성 평화 네트워크, 평화 문화 전파 사업, 지역 복지 활동 등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