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경기북부 지방변호사회 남양주지회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3백만원 전달받아
상태바
구리시, 경기북부 지방변호사회 남양주지회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3백만원 전달받아
  • 페이퍼뉴스
  • 승인 2023.01.1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에 전하는 따뜻한 온정의 손길 이어져

구리시는 13일 경기북부 지방변호사회 소속 남양주지회(회장 심찬섭)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심찬섭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기부받은 성금은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설 명절나기를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경기북부 지방변호사회 소속 남양주지회는 기본적 인권옹호와 사회정의를 실현하고 변호사의 지도와 감독, 권익옹호와 친목 및 복지증진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이번 기부는 연말연시를 맞아 모금된 변호사회 회비로 조성됐다.

심찬섭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은 변호사협회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하여 기부했다.”며, “기부금이 관내 취약계층에 잘 전달되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의 설 명절을 훈훈하게 해드릴 것.”이라며, “구리시 취약계층이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구리시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리시 희망2023나눔캠페인’은 관내 기부자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100%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