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떡국나눔 행사 진행
상태바
구리시,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떡국나눔 행사 진행
  • 페이퍼뉴스
  • 승인 2023.01.1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사랑봉사대 협력 소외계층 설맞이 떡국나눔 행사

구리시는 12일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희) 주관으로, 민족 최대명절 설을 맞아 구리시참사랑봉사대(회장 최종열)의 후원을 통해 지역주민 60세대에 떡국을 대접하고, 210세대에 설명절 키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설맞이 떡국나눔 행사에는 60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연예인 봉사단이 함께해 트로트, 장구, 민요, 공연 등 다양한 노래 공연이 함께 펼쳐져 즐거움을 더했으며, 210개의 떡국떡 키트는 가가호호 전달해 연일 이어지는 한파에 훈훈한 이웃사랑의 정으로 온기를 전했다.

식사대접 음식 조리 봉사에는 대한적십자 구리수택3동 봉사회(회장 장석재)와 구리시 전북도민회(회장 임석덕)에서 정성스럽게 떡국을 조리해 풍성한 식사 대접을 도왔다.

이상희 관장은 “식사 대접과 공연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게 준비해주신 후원 봉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심리적·물적 지원을 아끼지 않는 후원자 및 봉사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매서운 추위에 소외되는 시민이 없도록 민·관이 함께 협력해 더 행복한 구리시 구현을 위해 노력하자.”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