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2023 나눔 캠페인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상태바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12.0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시청 앞 광장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15억원 모금 목표
남양주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남양주시복지재단은 12월 1일 연말연시 집중 모금 활동을 펼치기 위해 남양주시청 앞 광장에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열고,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은 후원금 15억 원 달성을 목표로 2023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나눔을 통한 상상 더 이상의 행복을 실현하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이상기 남양주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후원자지역 사회단체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행사 당일에만 3억 원이 모금되는 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뜻깊은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시장은 이번 사랑의 온도탑과 같은 나눔 활동으로 모인 시민들의 소중한 마음을 어려운 분들과 나눠 상상 더 이상의 희망상상 더 이상의 행복이 지역 사회 곳곳에 전해지길 바란다.”며 남양주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이 후원기부 등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이종림 이사장은 남양주시에 사랑의 온도탑을 세우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작은 기부가 큰 바람이 돼 시민 한 분 한 분에게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남양주 시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