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만균 본지 발행인, 경기언론인협회 ‘언론발전공헌 특별상’ 수상
상태바
신만균 본지 발행인, 경기언론인협회 ‘언론발전공헌 특별상’ 수상
  • 페이퍼뉴스 최원일 기자
  • 승인 2022.11.23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만균 삼정미디어그룹 회장이 수상 후 (사)경기언론인협회 박종명 회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이승수 기자]출처 : 경인종합일보(http://www.jonghapnews.com)
▲ 신만균 삼정미디어그룹 회장이 수상 후 (사)경기언론인협회 박종명 회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경인종합일보 이승수 기자]

신만균 본지 발행인 겸 삼정미디어그룹 회장이 11월 22일  (사)경기언론인협회가 주는 ‘언론발전공헌 특별상’을  수상했다.

신만균 삼정미디어그룹 회장은 이날 경기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이 상을 수상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는 매년 경기도 행정, 정치인을 대상으로 의정·행정대상을 시상하고 있으며 제4회를 맞은 올해는 언론부문 신만균 삼정미디어그룹 회장을 비롯해 장현국 전 경기도의회 의장이 정치발전부문 특별상을 받았다.

이날 신만균 회장은 언론사 경영인으로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고 경기 언론발전에 기여한 공이 지대하다는 평가를 받아 언론발전공헌 특별상을 수상했다.

신 회장은 “이번 (사)경기언론인협회에서 특별상을 준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 그동안의 언론인 생활을 함께 현장에서 뛰는 동료 기자들에게 인정받은 느낌이라 더 뜻깊다. 앞으로도 정심(正心)·정도(正道)·정행(正行)의 삼정 (三正)을 지키며 각 지역 현장의 목소리 를 지역민들께 생생하게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경기도 양평 출신으로 1960년대부터 기자로 출발해  60년 가까이 서울과 경인지역에서 언론생활을 한 신만균 회장은 남양주구리 지역신문인 페이퍼뉴스 창간을 비롯 현재  서울뉴스통신, 새수원신문, 새연합신문, 경인종합일보, 경인복지신문, 경인경제, 강원종합복지신문, 일간투데이 등 삼정미디어그룹 경영인으로 소속 언론사 및 한국 언론계의 발전과 국민의 알권리 신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