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베트남 빈시 대표단 영접
상태바
남양주시의회, 베트남 빈시 대표단 영접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11.14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의회(의장 김현택)는 1114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베트남 빈시 대표단을 영접했다.

빈시 대표단은 응우옌 반 르(Nguyen Van Lu) 빈시 당위원회 부서기장을 비롯하여

응우옌 티 아인 뚜엣(Nguyen Thi Anh Tuyet) 당위원회 상임위원회 위원, 딘 뇨 따이 무실장(Dinh Nho Tai) 등 총 12명으로 빈시 공무원 6명과 기업인 6명으로 성되었으며 스마트도시 건설에 관한 경험을 교류하고 경제·청소년 분야에서의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찾아왔다.

이날 시의원들은 의회 소회의실에서 빈시 대표단을 영접하고 다양한 분야서의 교류·협력 증진방안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본회의장을 비롯한 의회의 주요시설들을 소개하는 등 양 도시 간 우의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현택 의장은 환영사를 통해앞으로도 활발한 교류를 통해 양 도시 간의 우호 협력 관계가 욱더 돈독하게 발전하길 바란다남양주시와 빈시 간의 교류와 협력이 지속·확대될 수 있도록 의회차원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빈시는 베트남 하노이 남단 300km에 위치한 도시로 남양주시와 20051115일 자매결연 체결 후 남양주 빈 무역센터 개관, 남양주 다산로 완공, 청소년 교류 대표단 파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와 협력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