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읍 주민자치위, '꽃밭과 테마가 있는 공원 축제' 개최
상태바
진접읍 주민자치위, '꽃밭과 테마가 있는 공원 축제' 개최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9.20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접읍 '꽃밭과 테마가 있는 공원 축제'
장승다담공원에서 열린 '꽃밭과 테마가 있는 공원 축제'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기철)는 9월 17일 장현리 장승다담공원에서 꽃밭과 테마가 있는 공원 축제를 개최했다.

꽃밭과 테마가 있는 공원 축제는 지난 7월 23일 총 4,868명의 주민이 투표에 참여한 진접읍 주민총회에서 선정된 5가지 마을 사업 중 1위 사업이다.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오는 2023년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앞서 읍민 접근성이 좋은 장승다담공원을 선정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날 행사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매직버블벌룬쇼버스킹 공연페이스 페인팅폴라로이드 꾸미기천연 멀티밤 및 모기 기피제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가 진행됐다.

500여 명의 주민들이 함께 하며 즐거움을 더한 행사에는 진접읍 주민자치위원들과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자원봉사로 참여해 도움을 주었다.

김기철 진접읍 주민자치위원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이 아이들의 손을 잡고 행사장을 찾아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고 주민자치위원들도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진접읍에 25개의 크고 작은 공원이 있는데 각 공원의 특성에 맞는 사업 계획을 세워 더 많은 주민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진접읍 주민자치위원들이 발 벗고 나서 즐겁고 활기가 넘치는 진접읍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이번 경험을 통해 내년에도 알찬 사업을 추진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