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남양주지사, 핑크박스 100개 기부
상태바
국민연금공단 남양주지사, 핑크박스 100개 기부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9.13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연금공단 남양주지사(지사장 강철)는 9월 13일 남양주시장 집무실에서 남양주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핑크박스 100개를 기부했다.

이날 국민연금공단 남양주지사가 기부한 핑크박스는 여성 위생용품 및 방역 물품으로 구성됐으며, 남양주시복지재단 산하 기관인 동···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강철 국민연금공단 남양주지사장은 남양주시의 저소득 여성들에게 따뜻한 이웃 사회의 정을 전하기 위해 기부하게 됐다.”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주광덕 시장은 후원에 참여해 주신 국민연금공단 남양주지사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역 사회 내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기부 문화가 꽃피는 남양주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기부해 주신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앞으로도 후원 물품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배분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다산동에 소재한 국민연금공단 남양주지사는 기존 구리남양주지사에서 지난 7월 남양주지사로 신설 개소돼 지역 주민들의 국민연금 종합 상담 및 행복 노후 준비 서비스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