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신천지자원봉사단, 국가유공자회 찾아 김선물세트 전달
상태바
구리 신천지자원봉사단, 국가유공자회 찾아 김선물세트 전달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9.07 10: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천지봉사자와 유공자회 회원들(사진/ 신천지자원봉사단 구리지부 제공)

신천지자원봉사단 구리지부(지부장 강창훈)는 9월 4, 와부읍 덕소에 위치한 6.25 참전용사 남양주지회 사무실에서 유공자회 회원 28명과 대한노인회 회원 4명에게 김 32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6.25 참전유공자와 대한노인회 어르신들께 한가위를 맞아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한편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봉사단 관계자는 인사말을 통해나라를 위해 평생 희생하신 유공자분들은 우리들의 영웅이시다항상 건강하시고, 역사의 산증인으로서 후손들에게 전쟁의 참상과 평화의 소중함을 잘 전해 주시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6.25참전 국가유공자들도 위아원(사진/ 신천지자원봉사단 구리지부 제공)
▲6.25참전 국가유공자들도 위아원.

추석 선물을 받은 한 어르신은 아흔이 넘은 나이지만 아직도 그때의 생각들이 난다며 그들도(전쟁에 참여하셨던 분들, 혹은 전사자) 이렇게 사랑과 관심을 받았어야 한다며 눈물을 보이셨다.

유공자회 김재춘 회장은 많은 분들이 신천지 자원봉사단의 사랑 받음을 감사하며 관심 또한 감사하고 있다며 봉사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유공자 분들이 연세가 많으신데도 건강하신 모습을 보니 흐믓했다그분들의 희생을 통해 지금 우리가 누리고 있는 평화의 소중함을 느끼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은 다다익선-반려식물나눔봉사, 핑크보자기-소외계층나눔봉사,백세만세-어르신봉사, 새끼손가락-장애인봉사, 헌혈, 방역봉사 등 봉사를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늘이 2022-09-07 14:06:01
국가유공자 분들, 신천지 자원봉사자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