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체육회, 임시대의원총회 및 제7차 이사회 개최
상태바
구리시체육회, 임시대의원총회 및 제7차 이사회 개최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8.01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임시대의원총회
제7차 이사회
제7차 이사회

구리시체육회(회장 강예석)는 7월 27~28일 양일간 구리시청 상황실에서 ‘2022 임시대의원총회’ 와 ‘제7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임시대의원총회 및 이사회에는 민선8기 백경현 구리시장과 제9대 구리시의회 권봉수 의장, 양경애 부의장, 신동화 운영위원장, 김성태․정은철 의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시민을 존중하고 섬김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각자 체육회 발전에 대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회원단체 및 체육회 임원 모두와 합심하여 구리시민들의 건강증진과 행복한 여가선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예석 체육회장 주재로 진행된 ‘임시대의원총회’에서는 보고사항 3건[①구리시체육회장선거 ②임원변동 ③2022년도 각종 공모사업 지원결과(선정)]을 보고하고, 심의사항 1건[①구리시체육회 정관개정(안)]을 원안대로 가결하였다.

이후 기타 토의 시간에는 참석한 대의원들의 다양한 질문과 열띤 토론이 오갔다. 대의원들은 ▲현실성 있는 예산 편성과 강사료 인상 ▲지방보조금 사용 제도 개선 ▲구리시 「체육시설 관리・운영 조례」개정 ▲태권도 시범단 재창단 건의 ▲코로나19 방역물품 지속 지원 등을 건의했다.

28일 개최한 ‘이사회’에서는 보고사항 3건[①임원사임 ②제4차 인사위원회 개최 결과 ③2022년도 각종 공모사업 지원결과(*선정)]및 심의사항 5건[①2022년도 제1회 세입·세출 예산(안) ②고문 위촉 동의(안) ③임원 보선(안) ④2023년도 정기대의원총회 개최일 설정(안) ⑤구리시파크골프협회 준회원단체 승격 신의(안)]이 원안대로 가결되었다.

또한, 지난 정기대의원총회(2.25.)에서 선임된 박수만 회계감사와 제6차 이사회(6.16.~6.20. 서면결의)에서 보선된 이준호, 강신장, 한혜순 이사의 임명장 수여식을 가지며, 구리시 체육발전을 위해 체육회와 함께 첫발을 내딛는 뜻깊은 자리도 마련되었다.

강예석 체육회장은 대의원과 체육회 임원 모두에게 “2022년도 하반기에는 경기도체육대회를 비롯한 많은 대회들이 개최되길 바라며, 이 모든 자리에 동호인과 체육회 임원이 하나 되어 구리시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