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시장, 와부읍 주민들과 간담회 갖고 ‘진심소통’
상태바
주광덕 시장, 와부읍 주민들과 간담회 갖고 ‘진심소통’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7.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부읍 지역 인터넷 커뮤니티 덕소지역총연합회와 간담회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7월 22일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에서 와부읍 지역 인터넷 커뮤니티 덕소지역총연합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주광덕 시장을 비롯해 남양주시 관계 공무원, 덕소총연 관계자 등이 참석해 △GTX-B, -D, -E, -F 덕소역 연결 △지하철 9호선, 6호선, 5호선, 3호선 연장 경의중앙선 팔당 회차 도로 개선 동양하루살이 퇴치 대책 폐철교 터널 개발 등 총 13가지의 지역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주 시장은 와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저의 숙제이고, 숙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이 고민하고 있다.”철도 교통과 관련해서는 정부 및 지자체 간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유관 기관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들께 필요한 협의와 대안을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시장시대를 열기 위해 소통하면서 능력도 발휘하는 시장이 되겠다"면서 “2,500명의 공직자와 함께 오늘 와부의 시민시장님들이 주신 합리적이고 이행 가능한 사업들을 실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주 시장은 취임 후 △시청 6급 공무원 △화도읍 지역 인터넷 커뮤니티 화도사랑 △보건소 직원 △환경미화원 △언론인 △기업인 등과 소통 간담회를 진행했으며, 25일에는 소외된 지역을 찾아가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는 진심소통 12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조안면 주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