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자원봉사센터, ‘나봉’특강- 문화공연 진행
상태바
구리시자원봉사센터, ‘나봉’특강- 문화공연 진행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7.22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봉’ 특강
‘나봉’특강 및 문화공연
문화 공연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는 7월 21일 구리아트홀 유채꽃 소극장에서 자원봉사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봉’ 특강과 문화공연을 진행했다.

‘나봉’은 “나는 자원봉사자입니다!”의 줄임말로, 이번 프로그램은 자원봉사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동기를 부여하며 문화공연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갖고자 기획된 것이다.

이번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 인사말씀 및 축사 ▲체질라이프 스타일연구소장 임동구 박사의 “체질을 알면 사람이 보인다” 특강 ▲트로트 및 문화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강에서는 ‘체질을 통한 건강관리’와 ‘나와 이웃을 이해하는 소통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이어진 흥겨운 문화공연이 봉사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백경현 이사장은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특히 코로나19라는 여건 속에서도 큰 역할을 해 주시고 헌신해 주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봉특강 및 문화공연이 작은 위안과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구리시민의 안부를 묻는 행복콜센터 및 은퇴자 자원봉사, 가족 봉사 등 세대를 아우르는 자원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봉사자는 구리시자원봉사센터(☏ 031-565-136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