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문화재단, 시민예술학교 수강생 모집
상태바
구리문화재단, 시민예술학교 수강생 모집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6.15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문화재단(이사장 안승남)은 6월 22일까지 경기시민예술학교 구리캠퍼스 『예술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의 두 번째 시리즈 <문학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 수강생을 모집한다.

경기시민예술학교 구리캠퍼스『예술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시리즈는 도비 공모 선정 사업으로 경기도청-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구리문화재단 주관으로 운영된다.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든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동시에 운영하여 구리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권을 확대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연극-문학-미술 등 3가지 장르의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문학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는 문학 인물 탐구, 시-수필-에세이 작성 등 문학 수업을 통해 작가가 되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문학의 형태로 표현함으로써 예술적 자아를 만나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강 대상은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프로그램 전 일정 참여 가능한 사람이며, 모집 내역은 다음과 같다.


○ 모집 기간: 6월 13일(월)부터 6월 22일(수)까지
○ 모집 인원: 총 20명
○ 수업 기간: 6월 30일부터 7월 25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총 8회차 과정
○ 수강료: 무료
○ 수업장소: 구리아트홀 강의실1
○ 신청방법: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 작성, 제출

재단 관계자는 “『예술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의 첫 번째 시리즈인 <연극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 프로그램 수강생 접수가 조기 마감된 것을 보고 시민분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갈증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구리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진흥 프로그램을 풍부히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 구리문화재단 문화진흥팀 (☎ 031-580-79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