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희 선거캠프 개소 “남양주 민주당 제대로 뭉쳤다”
상태바
최민희 선거캠프 개소 “남양주 민주당 제대로 뭉쳤다”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5.14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민희 캠프 개소식
최민희 캠프 개소식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시장 후보가 5월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최민희 후보는 이날 금곡사거리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교통혁신·시정혁신으로 시민이 꿈꾸는 새로운 남양주를 만들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시민과 함께 일어나라 남양주! 해낸다 최민희!’를 슬로건으로 내건 최 후보는 19대 국회의원과 이재명 대통령후보 선대위, 문재인 대통령직속 정책기획위원회 등을 거친 정책 베테랑으로 각종 언론을 통해 잘 알려진 소통형 리더다.

개소식에는 남양주 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했던 문경희, 신민철, 운용수, 이상열, 이원호, 이인화, 최현덕 등 7명의 경쟁주자가 함께 ‘원팀 퍼포먼스’를 펼치며 남양주 발전을 위한 결의를 다졌고, 남양주 갑을병의 조응천, 김한정, 김용민 의원이 함께했다.

개소식에 참석한 정세균 전 국무총리는 “국회의원 시절 내 옆자리 짝꿍이 최민희 의원이었다”며 “위기를 굳은 의지로 돌파해 내는 똑순이 최민희를 기억하고, 이제 남양주 발전을 위해 뛸 최민희를 기대한다”며 축사를 전했다.

축사영상을 보내온 이재명 총괄선대위원장은 “시민과 함께 고민하고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온 믿고 맡길 수 있는 후보, 제가 보증합니다”고 말하고 “이재명이 사랑하는 누님, 최민희 후보님 반드시 이겨주십시오”라며 응원을 전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최민희 후보의 파트너가 되겠다. 인구 100만 남양주의 폭풍성장을 시민과 함께 만들 최민희 후보를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박홍근 원내대표는 “교통인프라와 새로운 시정혁신을 추진할 능력 있는 남양주 똑순이 최민희 후보를 지지해 달라“며 응원을 전했다.

총괄공동선대위원장을 맡은 조응천, 김한정, 김용민 의원도 “국회의원 3명과 최민희 시장 후보가 힘을 합친다면, GTX 신설연장 등 교통혁신과 시민을 남양주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후보를 응원했다.

최 후보는 “지역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풍부한 의정경험, 실무능력을 바탕으로, 교통혁신·시정개혁·4차산업 생산기지를 최우선 추진하겠다”고 말하고 “정파와 이념을 뛰어 넘어 일로써 성과를 보여주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민선 8기는 GTX와 철도 신설연장, 버스노선 확대개편 등 교통혁신과, 시민소통 시정개혁이 급선무”라며 “혁신을 통해 기회를 만들고 폭풍성장하는 남양주를 이끌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남양주시 고대 총동문회 교우회 김정은 회장 등 지역사회 주요인사들이 참석해 남양주 발전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