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보훈지청, 양주교통-대양운수와 업무협약
상태바
북부보훈지청, 양주교통-대양운수와 업무협약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5.0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한국성) 제대군인지원센터는 429 양주교통과 대양운수2개 기업과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 노력을 통해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경기북부보훈지청 한국성 지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대군인의 원활한 사회정착 지원을 위한 일자리 발굴에 협력해주신 ㈜양주교통과 대양운수㈜에 감사 드리며 향후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적합한 인재를 적극 추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양주교통 안보환 대표는 "장기간 군생활을 마치고 사회로 진출하는 제대군인들의 역량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직무를 수행하는데 남다른 책임감이 있음을 높이 평가하며 운전 분야를 희망하는 많은 제대군인들이 입사지원해 주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대양운수㈜ 문갑주 대표는 "국토방위를 위해 헌신하고 사회로 복귀하는 제대군인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운전직을 희망하는 제대군인들을 적극적으로 채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체결한 대양운수는 주로 동두천, 연천 지역 등에서 버스 노선을 운행하고, 양주교통은 양주 전 지역 버스 노선을 운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 차량 관리 등 여러 분야에서 높게 평가를 받고 있는 모범 기업이다.

따라서 동두천, 양주지역에 위치한 운수업 분야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은 향후 운전직 취업을 희망하는 제대군인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경기북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제대군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제대군인이 선호하는 직종을 고려하여 지역내 우수기업을 선정, 지속적으로 업무협약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제대군인의 채용을 희망하는 기업은 경기북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 기업협력팀(1577-3883)으로 연락하면 우수한 인재를 추천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