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가족 '사랑의 김장 5,000포기' 이웃에...
상태바
새마을가족 '사랑의 김장 5,000포기' 이웃에...
  • 페이퍼뉴스
  • 승인 2019.11.0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나기 힘겨운 가정, 장애인 복지시설 등에 전달 예정
남양주 협의회-부녀회 등 6개단체 회원 600명 3일간 봉사

 

남양주시 새마을 관련 6개단체 회원 600여명이 사흘동안 '사랑의 김장김치' 5,000포기를 담갔다. 이 김치는 겨울나기가 힘겨운  홀몸어르신, 차상위계층 가정, 장애인 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남양주시새마을회(회장 전기성)는 11월 7일 남양주시새마을회관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지도자남양주시협의회(회장 이진헌)와 남양주시새마을부녀회(회장 나성란)가 공동으로 주관했다.

행사에는 남양주시새마을회의 6개 산하 단체(협의회, 부녀회, ·공장협의회, 문고, 교통봉사대, 새사모) 회원 등 600여 명이 참가하여 5일부터 사흘5,0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새마을지도자들은 배추 수확과 절이기, 양념 만들기, 버무리기까지 3일간의 모든 과정에 적극 참여했다. 주광덕 국회의원,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장과 시의원, 한전남양주지사 직원들이 봉사 현장에 나와 잠시나마 함께하며 격려해 주었다.

전기성 회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과 정성으로 버무린 김치가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온기로 전해지기를 바란다, 이른 아침부터 김장 나누기 행사에 솔선수범하여 적극 동참해준 새마을지도자를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