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세미나 “비유로 감추어 둔 천국비밀 풀린다”
상태바
신천지 세미나 “비유로 감추어 둔 천국비밀 풀린다”
  • 페이퍼뉴스 강혜경 기자
  • 승인 2022.01.06 20: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세미나 제1과, 성경 속 ‘두 가지 신’ 소개
“하나님과 사단의 존재 설명…함께 천국 비밀 깨닫자 호소”
▲6일 요한지파 노흥삼 강사가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 제1과 ‘두 가지 신’을 강의하고 있다.(제공=신천지예수교)
▲6일 요한지파 노흥삼 강사가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 제1과 ‘두 가지 신’을 강의하고 있다.(제공=신천지예수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은 지난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를 시작, 1월 6일 제1과를 공개했다.

이날 강의는 신천지 요한지파 노흥삼 강사가 맡았다. 노 강사는 ‘두 가지 신’을 주제로 △하나님과 사단의 존재 △사단이 출현한 이유 △두 신의 역사 분별법 △사단이 있는 곳에서 하나님이 계시는 곳으로 오는 방법 등에 대해 설명했다.

​노 강사는 먼저 두 가지 신은 ‘하나님’과 ‘사단’이며, 태초의 말씀이신 하나님은 “유일신으로서 천지 만물을 지으신 창조주”라고 소개했다. 또 사단에 대해선 에스겔 28장과 이사야 14장을 들어 “하나님의 지으심을 받은 천사였지만 하나님이 되겠다는 교만과 욕심으로 하나님을 배신하고 도리어 대적한 존재”라고 설명했다.

​이어 “문제는 하나님을 대적한 영들이 이 땅에서도 역사하게 되니 우리가 사는 이 세계에도 하나님 소속의 사람들과 사단 소속의 사람들이 나타나게 된 것”이라며 “우리가 두 가지 신의 역사에 대해 분명히 알아야 하는 이유”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는 요한일서 4장 1절 말씀을 인용하여 “두 신을 구분하려면 증거하는 말을 들어봐야 한다며 말이 곧 영이므로 말을 들어보면 그 영이 하나님께 속하였는지 사단에게 속하였는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하나님께서는 예언하시고 반드시 이루시는 분이라면서 천국 비밀도 비유로 봉함되어 예언으로 전해져 오다가 때가 되어 밝히 알려주게 되었다며 “이(천국 비밀) 비유를 예수님의 약속대로 밝히 증거하는 것은 비유로 말한 실체가 나타났기 때문”이라며 “우리 다 천국 비밀을 깨달을 수 있도록 함께 비유의 실체 말씀을 배워나가시면 좋겠다. 잘 들어보시고 하나님과 하나님 말씀 안에서 하나 되기를 소원한다”고 당부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오는 3월 28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 주 2회로 총 24회에 걸쳐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를 진행한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강사들이 나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신천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bit.ly/2021revs)을 통해 24개 언어로 중계된다. 관련 문의 사항은 신천지예수교회 대표전화(02-502-6424)로 하면 된다.

#신천지#신천지예수교세미나#천국비밀#비유풀이#성경속두가지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보라 2022-01-06 20:53:22
천국비밀이 열리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