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남양주 꿈의학교 학생작품 성과 나눔 전시회
상태바
구리남양주 꿈의학교 학생작품 성과 나눔 전시회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1.04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꿈의학교 학생 작품 성과 나눔 전시회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신숙현)은 1월 7일까지 '구리남양주 경기꿈의학교 학생 작품 성과 나눔 전시회'를 개최한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1층 로비에서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강마을생태둘레길만들기 시즌2(교장 서동광) 꿈의학교 외 23개 꿈의학교 학생 작품 및 신재석 마을작가 작품을 전시했다.

​특히 친환경 재활용 목재 및 재료를 이용한 작품 전시는 환경보호 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었으며, 꿈의학교 활동을 통한 환경보호 연계 활동은 2022 꿈의학교에서도 지속될 전망이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신숙현 교육장은 “경기꿈의학교 작품 전시회가 알차게 진행됐고, 전시를 기획한 420 꿈의학교(교장 배정선) 및 학생들을 격려하며, 경기꿈의학교를 통해 마을의 다양한 교육 주체와 연대·협력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은 1월 5일부터 18일까지 2022 경기꿈의학교를 공모한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 또는 기관·단체는 경기마을공동체 홈페이지(village.goe.go.kr)를 통해 신청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결과는 오는 3월 누리집 공지사항에 발표할 예정이고, 선정된 꿈의학교는 4월 학생모집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운영한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이애경 학교행정지원과장은 “올해로 8년을 맞이한 경기꿈의학교가 마을에 자리잡은 것은 학생 배움과 성장을 위해 마을공동체 모두가 협력한 결과”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경기꿈의학교 참여를 홍보했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꿈의학교#학생작품#성과나눔#전시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