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환경-대박철강산업 양주지점, 장애인 후원성금
상태바
진미환경-대박철강산업 양주지점, 장애인 후원성금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1.04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진미환경 후원금 전달
(주)진미환경 후원금 전달
㈜대박철강산업 양주지점 후원금 전달
㈜대박철강산업 양주지점 후원금 전달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관장 길재경)은 지난해 12월 31일 복지관 운영위원장인 김영수 회장(남양주그린훼밀리)의 연계로 ㈜진미환경(대표 김진광), ㈜대박철강산업 양주지점(대표 임형빈) 두 곳으로부터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후원금 5백만원을 전달받았다고1월 4일 밝혔다.

​㈜진미환경과 ㈜대박철강산업 양주지점은 환경과 밀접하게 관련해 재생용 재료를 수집하고 판매하는 업체로 남양주시와 양주시에 소재하고 있다. 재활용 산업 중견기업으로 2000년 초반부터 현재까지 환경과 더불어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고 있다.

​㈜진미환경 김진광 대표는 남양주라이온스클럽 회원으로 남양주시의 장애인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대박철강 임형빈 대표는 “김영수 위원장과 김진광 대표와의 인연으로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에 닿았다.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해 후원을 하게 돼 뿌듯하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꼭 필요한 곳에 쓰이길 바란다”며, “2022년에는 우리 회사명처럼 모두가 대박 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길재경 관장은 “신년을 맞이해 장애인을 위한 지역사회의 끊임없는 관심에 감사와 더불어 책임감을 느낀다. 다가올 설을 맞이해 지역사회의 많은 장애인들이 풍성한 명절 보낼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 또한 소중한 인연을 연계해 주신 김영수 위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진미환경#대박철강산업양주지점#장애인후원성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